1.법령 등의 준수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 법령 및 가이드라인 등을 준수합니다.

2.사내체제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 및 시스템에 관하여 사내규정 및 업무별로 필요한 규칙을 책정함과 동시에 관리자를 두는 등 조직을 정비하고 개인정보 보호를 준수하는 체제를 구축합니다.

3.개인정보 수집

회사가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이용목적을 명시하고 승낙을 받은 후 그 목적달성에 필요한 범위에서 수집합니다.

4.개인정보 이용

회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목적의 범위 내에서만 이용하며 그 목적의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5.정확성의 확보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정확하고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도록 적절한 조치를 강구합니다.

6.안전관리조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엄중하게 관리하고 부정 액서스, 분실, 파괴, 변조, 누출 등에 대한 예방조치 및 안전대책을 강구합니다.

7.사내교육

회사는 사원에 대한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교육훈련을 실시하고 그 내용을 사내에 철저히 주지시킵니다.

8.위탁업체의 감독

회사가 신뢰하기에 충분하다고 판단하여 개인정보의 비밀유지 의무를 체결한 업체에게 업무 중 일부로서 개인정보 취급을 위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고객의 개인정보는 당사의 개인정보보호 정책 하에서 보호되며 위탁업체는 개인정보를 엄중하게 관리할 것을 의무화하여 감독합니다.

9.제3자 제공의 제한

회사는 법령에 의한 경우 등을 제외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고객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제공 개시하지 않습니다.

10. 개인정보의 개시·정정 등

회사가 보관 중인 고객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고객이 개인정보의 확인 및 정정 등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합리적이고 필요한 범위 내에서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11. 사내체제의 계속적 재검토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에 관한 규정 및 이를 실행하기 위한 조직체제에 대해 유효하고 적정한 운용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지속적인 재검토와 개선을 도모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에 관한 문의 및 각종 절차등에 관한 문의는 당사 고객 서포트 센터에 연락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