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1월 17일 알림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버터플라이 협업 컬렉션

항상 버터플라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당사는 탁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국내 브랜드와는 최초로 협업 제품을 제작,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패션업체인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와 함께 하였으며,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버터플라이 협업 컬렉션'의 테마는 날개를 뜻하는 'WING'으로, 버터플라이를 상징하는 나비의 날개짓과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동심과 자유로움"의 은유를 컨셉에 담았습니다.

PHYPS.png

또한 룩북에는 유일무이 캐릭터와 콘셉트로 현재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나카상(개그맨 김경욱)이 함께하였습니다. 다나카상(개그맨 김경욱)은 이번 룩북에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버터플라이 협업 컬렉션' 제품을 활용하여 특유의 통쾌함을 살렸습니다.

오는 1월 20일부터 2주 동안 이번 협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무신사테라스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합니다. 다나카상(개그맨 김경욱)은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 직접 방문해 오프라인 팬사인회, 소비자와 함께하는 탁구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며, 그 외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X 버터플라이 협업 컬렉션' 의 테마와 유쾌한 콘텐츠에 목마른 MZ세대를 동시에 만족하는 특색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탁구라는 매개체를 통해 특유의 통쾌함을 살리고, 좀더 편안한 캐주얼함을 섞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 체육복을 2023년 새로운 도전과 희망을 꿈꾸는 여러분들께 선물합니다.

유통처

On-line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 공식 웹사이트( https://phyps-department.co.kr/ )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 ( https://www.musinsa.com/brands/physicaleducation )

 

Off-line

장소 : PHYPS MART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417

기간 : 23년 1월 18일 ~

장소 : 무신사 테라스 성수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104 3층

기간 : 23년 1월 20일 ~ 2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