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23일 알림
banner_a_wttc_2111.jpg
버터플라이는 오랜기간에 걸쳐, 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스폰서로서 대회에서 사용하는 탁구대와 볼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23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2021 휴스턴 세계탁구선수권대회 파이널스에서도, 공식 볼 파트너로서 『 버터플라이 3스타볼 R 40+ 』 를 제공하여 대회를 서포트하고 있습니다.

wttc_ball_image0324.jpg
※ 2021 휴스턴 세계탁구선수권대회 파이널스에 제공하는 볼에는 대회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별도 판매계획은 없습니다.)
버터플라이 3스타볼 R40+ 3개입|제품정보|버터플라이 탁구용품 (butterfly-korea.co.kr)



[국제탁구연맹 CEO 스티브 데인튼]
"버터플라이는 탁구계에서 최고급의 용구를 제조하고 있으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는 퍼스트 클래스와 같습니다. 우리들은 이와 같은 관계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관계가 지속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다마스 대표이사 오사와 타카코]
"우리들은 세계 제일을 결정하는 대회에 최고의 퀄리티의 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오랜 기간에 결쳐 보다 좋은 품질의 상품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아메리카 대륙에서 개최되는 2021 휴스턴 세계탁구선수권대회 파이널스라는 역사적인 무대에 『 버터플라이 3스타 볼 R 40+ 』가 시합구로서 사용되는 것을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이번 대회를 기념하여, 버터플라이에서는 2021 휴스턴 세계탁구선수권대회 파이널스 기념 티셔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티셔츠의 색상은 네이비와 레드 2종류 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